본문 바로가기

이혼의 종류/재판상 이혼

2021년9월 법원 송달료 변경(회당5,100원 →회당5,200원)

 

2021년9월 법원 송달료 납부기준금(인상) 변경

2021. 9. 1.부터 법원송달료 납부시 기준이 되는 당사자 1인당 1회 송달료가 인상됩니다.


(1) 기준송달료가 5,200으로 인상되는 업무
- 송달료규칙의 시행에 따른 업무처리요령(재일87-4) [별표1] ‘적용대상사건 및 당사자
1인당 송달료납부기준’에 기재된 사건 전체

(2) 기준송달료가 4,980으로 인상되는 업무
- 공탁
- 우표가 사용되는 업무

 

 

-----------------------

 

원이혼소송센터는 법무법인(유한) 원 가족법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가사/이혼 사건 전담팀으로, 이혼전문변호사와 가사전문변호사 등 다양한 법률전문가가 상주하며 관련법규의 전문지식과 많은 사건 수행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당사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며,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사자의 현재 상황에 맞는 최적의 대응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사자가 현재 처해 있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원하는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철저한 법리분석과 이에 따른 세부 계획을 세우고 치밀한 준비와 함께 체계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원 이혼소송센터 변호사들은 가사 이혼 법률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당사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다양한 다수의 사건경험을 통해 얻은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리한 사건 대응전략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이혼법률분쟁으로 법적 도움이 필요하다면 철저한 법리분석과 냉철한 상황 판단으로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이혼소송센터 변호사들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원이혼소송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308(역삼동837-36) 랜드마크타워11층
☏ 02-3019-2100

http://www.onelawfamily.com

 

 

 

 

 

#법원송달료  #송달료  #법원비용  #소송비용  #소송인지  #이혼소송비용  #이혼소송송달료